.

얼마전 SKT가 운영해 오던 T월드샵이 확대 개편되어 'T월드 다이렉트'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온라인 유통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T월드 다이렉트는 대리점이 필요없는 온라인 유통망을 표방하며 사용자가 손쉽게 요금제부터 휴대폰까지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샵으로서 크게 맞춤샵, 패키지샵 그리고 T월드샵에서 이어진 에코폰 서비스를 주요 골자로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맞춤샵 T월드 다이렉트.


무엇보다 SKT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온라인샵이라는 점에서 믿음이 간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T월드 다이렉트를 이용해 6.3인치 대화면을 가진 '갤럭시 메가'를 구매하게 되어 조금이나마 관련된 정보로 도움을 드리고자 T월드 다이렉트 이용후기로 인사를 드립니다.

T월드 다이렉트를 통해 구매한 갤럭시 메가.


먼저 T월드 다이렉트를 이용해서 휴대폰을 구매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맞춤샵/패키지샵이라는 특화된 서비스 메뉴가 제공되는데요, 이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안내에 따라 차근차근 진행하다 보면 어느새 뚝딱 요금제와 단말기 선택이 완료되어 실제 단말기가 배송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정도라 할 수 있는 것이죠.

T월드 다이렉트만의 특별한 선물, T기프트.


맞춤샵은 휴대폰과 요금제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T월드 다이렉트만의 선물 'T기프트'를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여 구매 진행하는 방식이며, 패키지 샵은 휴대폰과 요금제 및 T기프트를 여러가지 사용패턴에 맞춰 미리 구성해놓은 것으로 앞서 말씀드린 맞춤샵에 비해 선택하는 과정이 복잡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요금제와 휴대폰을 선택 구매할 수 있는 맞춤샵.


물론 다양한 사용패턴에 맞춰 패키지가 구성되었기 때문에 무엇보다 패키지를 선택하는 것 자체가 고민일 수 있지만 그마저도 핫팩, 눝팩, 孝팩, 알뜰팩, Ting팩으로 분류해 놓아 어렵지 않게 자신에게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직접 꼼꼼히 계산해서 요금제와 단말기를 선택하고 싶은 경우에는 맞춤샵을, 큰 고민없이 내게 알맞은 요금제와 단말기를 추천받고 싶은 경우에는 패키지 샵을 선택하여 진행하면 되는 것입니다.

다양하게 구성된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샵.


참고로 사용중인 휴대폰을 반납하거나 인터넷+이동전화+TV를 묶어 받을 수 있는 결합할인을 더하면 보다 저렴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맞춤샵 또는 패키지샵에 따라 요금제 및 휴대폰과 T기프트를 선택한 후 주문정보 입력 및 신청서 작성이 완료되면 이제 선택한 휴대폰이 배송되기만을 기다리면 되는데요, 아마도 배송된 박스를 보게 되신다면 꽤 놀라워 하실 것입니다.

왜냐하면 휴대폰 한 개 담겨있는 박스로 보기에는 그 크기가 좀 많이 크거든요. ^^

꽤 큰 박스가 배송되었습니다.


열어보니 이런 상자가 들어있네요.


상자가 깔끔하니 세련된게 SKT에서 꽤 신경을 썼네요.


물론 박스 안에는 T월드 다이렉트에서 선택했던 갤럭시 메가와 함께 휴대폰 개통 안내문 및 T기프트 혜택안내 카드가 비닐팩에 담겨 있었고 단말기는 SKT에서 직접 유통하는 제품답게 눈에 띄는 문제점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하물며 박스 외관에서 부터 말이죠. ^^

박스안에 담겨있는 갤럭시 메가.


봉인씰에 아무런 문제가 없는 완전 새제품입니다.


6.3인치 갤럭시 메가, 박스만큼 크네요. ^^


꼼꼼하게 비닐팩을 이용해 담겨있는 개통 안내문 및 T기프트 혜택안내 카드.


휴대폰 개통 안내문.


그나저나 T기프트는 휴대폰 개통 후 14일이 지나야만 발송이 된다고 동봉된 T기프트 혜택안내 카드에 설명이 되어 있었는데 그 이유는 14일 이전에 개통 취소를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었습니다.

T기프트 혜택안내 카드.


저 역시 신청한 T기프트를 받으려면 2주 뒤에나 가능할텐데요, 받게되면 혹시나 공짜로 주는 선물이기에 상태가 불량한 제품을 보내는 것은 아닌지 체크하여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T월드 다이렉트 구매이용기를 짧게 전해드렸는데요, 핵심만 콕 짚어 요약한다면 온라인의 장점답게 편리하고 간편했다는 점~ 거기에 아직 받지 못했지만 유통마진을 줄여 그것을 T기프트로 돌려준다는 점~이 T월드 다이렉트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겠네요.

상자가 들어갈 마땅한 백도 없고 결국 손으로 들고 집까지 왔습니다.


여담이지만 회사로 배송을 받았는데 상자가 두툼하니 색상도 이쁘고 그냥 버리기에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에 재활용을 할 수있을까 고민하다 첫째 아이의 딱지 상자로 제격일듯 싶어 결국 퇴근하면서 이 큰 상자를 들고 북적이는 지하철에 올랐는데 다행히 찌그러지지 않고 무사히 가져올 수 있었네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청서는받으셨나요?계약서같은종이? 같이들어있는줄알았는데없네요 계약서중요하지않나요?

    2016.05.26 03:08
  2. BlogIc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청서는받으셨나요?계약서같은종이? 같이들어있는줄알았는데없네요 계약서중요하지않나요?

    2016.05.26 03:09

1 ··· 87 88 89 90 91 92 93 94 95 ··· 997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997)
개발자 이야기 (1)
제품 이야기 (544)
세상 이야기 (365)
책 이야기 (1)
사진 이야기 (81)
뜬금없는 이야기 (5)
 RECENT POST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