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영민C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만큼 핫(Hot)한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마침 SKT에서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중인 '찾아가자! 페스티벌' 프로모션이 매우 뜨겁다는 소문이 들려 전해드립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창사 30주년을 맞이한 SKT에서 그 어느해 보다 큰 말그대로 빅!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는데요, 매일 1명에게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을 비롯하여 1년 통신비 무료 혜택을 매일 3명, 1개월 통신비 무료 혜택을 매일 10명에게 누릴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전하고 있다네요.

찾아가자! 페스티벌.


무료 혜택 대상 요금은 이동전화 기본료(월정액 포함) 및 음성/데이터 이용 요금 전액이며, 유료 부가서비스,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로밍 등은 제외가 되는데 최대 30년 무료 혜택의 엄청난 행운을 거머쥐게 된다면 굳이 계산을 하지 않더라도 매우 큰 금액을 받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마치 복권 당첨과도 같은) 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 한 달 통신비로 5만원을 지출한다고 가정했을 때 30년이면 1,80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니 정말 어마어마 한 것이죠.

* TV 속에서 뭘 그렇게 찾아가라고 하나 했더니 바로 '찾아가자! 페스티벌' 얘기였네요. ㅎㅎㅎ

게다가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해 이를 위한 혜택으로 나들이나 외식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 중 주말(금,토,일)에는 미스터피자, VIPS, TGIF,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주요 제휴처의 할인율을 최대 70%까지 끌어올렸다고 하는데 제가 봤을 때 통신비 무료 혜택의 행운은 잡기 힘든 것이지만 이것 만큼은 원하고자 할 때 언제든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이게 바로 꿀혜택이 아닐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최대 70%의 멤버십 할인혜택!!!


단순히 기존 할인율과 비교했을 때 최고 3.5배에 이르며, 할인한도는 기존 할인율만큼만 차감되어 부담없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기도 하고요. 아시다시피 VIP/골드 등급 멤버십의 경우 '무한 멤버십' 혜택으로 인해 할인한도를 걱정할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음은 그냥 꿀단지 혜택인 것이죠. ^^;

그러고보니 꿀혜택, 꿀단지라 표현하면서 정작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는 말씀을 드리지 못하고 있었네요.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이곳을 클릭!!!

먼저 통신비 무료 혜택을 거머쥐기 위한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주변에 눈에 띄는 아무 T월드 매장의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그러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300M 데이터 쿠폰(단, 회선단 1회 수령 가능하며, 페스티벌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이 딱! 하고 주어지는데 바로 이 쿠폰을 받게되면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 것이고 동시에 프로모션 기간 내내 통신비 무료 혜택 당첨 대상에 포함이 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지난 4월 14일 부터 시작해 5월 25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아직 여유있다 생각될 수 있지만 말씀드렸듯이 프로모션 기간 내내 당첨 대상에 포함되는 것이므로 하루라도 빨리 300M 데이터 쿠폰도 받고 당첨 대상에도 이름을 올리는 게 유리하겠죠? (당근입니다~)

아, 이런 정보를 전해드리는 저는... 네, ㅜㅜ 아직 저도 참여를 하지 못했습니다. 물론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참여를 하고 있지만 정작 T월드 매장을 찾아가질 못하고 있네요.

주변에 위치한 T월드 매장 위치가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세요!!!

참고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SNS로 관련 내용을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3명),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권(3명), 패밀리 레스토랑 음식 교환권(300명), 영화 예매권(300명), 커피, 음료, 케익 교환권(5,000명)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까지 동시 진행되고 있으니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모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당장 SKT를 사용중인 회사동료, 지인 모두 T월드 매장에 데리고 가셔서 300M 데이터 쿠폰 시원하게 쏘시기 바랍니다. ^^ (SKT가 쏘는 것이지만 마치 내가 쏘듯이 말이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 997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997)
개발자 이야기 (1)
제품 이야기 (544)
세상 이야기 (365)
책 이야기 (1)
사진 이야기 (81)
뜬금없는 이야기 (5)
 RECENT POST
 RECENT COMMENT